간부용 군인공제회 나라사랑모바일

검색
현역/전역 병사 & 사회복무요원 전용

자주하는 질문

  •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내용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 단말기가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일 2021-02-16 조회수 1,929
작성자 관리자
개통번호  
A-1.  삼성단말기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서 교품증을 발급 받아 주셔서 14일이내 연락 및 발송 해주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l  삼성 서비스센터를 방문 > 교품증 발급 > 온라인 고객센터 1833-5445 연락

l  배송시 받은 포장 그대로(단말기박스포함) 구성품 누락 없이 발급받은 교품증(원본)을 포함하여 아래 주소지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반품하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2 다길 42 군인공제회C&C 1층 나라사랑모바일

택배사 상관 없이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A-2. 아이폰

아이폰 특성상 14일 이내 초기 불량일 경우 애플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셔서 서비스센터에서 교환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말기 교환 이후 변경된 단말기 정보를 저희 쪽으로 알려주셔야 통신사 교품 확인까지 완료됩니다. 고객센터 1833-5445로 연락 주세요